ALTIORA SPLENDOR

A New History Begins

Campus Story알티오라 캠퍼스를 만나 보는 곳

Campus Story Testimonials

[알티오라 배곧캠퍼스] Silvia 교수부장

작성자 : 마스터 조회수 : 1329
저희 배곧 캠퍼스에서는 첫 번째 달 3월부터 One Bite를 1, 2주 차엔 영어놀이로 in put을 3,4주 차에는 out put을 공연 콘셉트로 진행합니다.
아이들이 한 달간의 규칙적인 기간 동안, 충분히 한 스토리의 그림을 통해 이야기의 흐름을 이해하게 한 후, 단어를 인지하게 하고, 문장을 발화해보는 기회를 제공했는데요.
놀잇감으로 영어를 던져주는 '창의적 놀이영어'를 자체적으로 다른 4개의 영어프로그램보다 비중 있게 다루는 시도를 해보았습니다.
그 결과 Book 1~5단계를 지난 7월까지 총 5개월간 진행했습니다.
'누리교육과정'과 주제가 연계되어있는 교재 콘셉트의 시너지 효과로, 매달 Mini Performance로 수업이 자연스럽게 잘 진행되어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.

한 가지 더 '알티오라'만의 영어 시스템 장점 중 중요한 하나는 "100% 원어민 선생님들의 영어수업 방식"입니다.
또 문장 음성파일을 부모님들께 전달해서, 각 아이들이 그 음성파일을 부모님과 함께 듣고, 즐겁게 자신의 공연 부분을 집중적으로 준비할 수 있게 도와주었던 '교육의 확장'시도들도,
서로 소통(communication)하는 의미나 발음(pronunciation) 및 억양(intonation)등을 연습하게 하는 면에서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.

또 하나는 학부모님들의 원을 향한 신뢰 속에서 보여주신 여유 있는 기다림과, 원장님과 각 선생님들의 현장 속에서의 연륜이
원어민 선생님들의 50% 영어수업뿐 아니라, 50%의 모국어로 이루어지는 다양한 수업들이 균형을 튼튼히 잡아주어
더욱 효과적인 알티오라의 커리큘럼이 장점으로 드러났다고 생각합니다.